달토 셔츠룸의 원래 상호는 런닝래빗(Running rabbit) 입니다. 고객님들께서 런닝래빗 보다 달토로 많이 부르게 되어 현재 통상 달토셔츠룸이라고 불리고 있는 4성급 호텔 부속 초호화 대형 셔츠룸 입니다.
저희 달토 셔츠룸은 50개 이상의 룸이 고급 음향시설과 최신식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생일파티나 각종 모임에서 최고의 파티공간으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방문 고객님들은 방문 이전에 예약상담을 통해 방문 하실 경우 가격 할인 및 무료 이벤트를 활요하실 수 있으니 반드시 예약 후 방문을 권장 해드립니다.
주대는 1부 16만원, 2부 13만원으로 1부와 2부의 차이는 주대(위스키 세트) 가격의 차이만 있습니다. 달토 셔츠룸은 대형 셔츠룸인 만큼 하루 출근하는 아가씨는 150명 이상이며 아가씨 TC는 13만원 입니다. 룸비(RT) 또한 5만원으로 저렴하여 인테리어와 편의시설을 생각하신다면 일반 노래타운에 비해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맥주는 필요하신 만큼 무제한으로 제공 되오니 참고 해주세요.
예약 고객님들께서는 자가용 이용시 호텔의 발렛파킹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자가용 미 이용시 강남권에 계실 경우 무료픽업 이벤트도 진행 하고있습니다.
특별 한 날 저희 달토셔츠룸을 방문하셔서 더욱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예약상담은 24시간이며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